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이용권 주는 ‘모두의 이벤트’ 실시
이미지중앙

골프존은 11월18일까지 리얼, 비전 시스템을 갖춘 전국 매장에서 '모두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이 10월1 일부터 11월 18일까지 ‘모두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 리얼 보유 매장 대상이며 경품으로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1만 원권/5,000원권/2,000원권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모두의 이벤트존(18홀 중 4회 출현하는 모두의 이벤트존에 볼이 2회 안착시 성공)’, ‘얄미운 김부장을 맞춰라(페어웨이 위에 떠 있는 김부장 풍선을 샷으로 맞추면 성공)’, ‘빨간공으로 오늘 날짜 맞추기(랜덤으로 출현하는 빨간공으로 날린 티샷의 비거리 소수점이 오늘 날짜면 성공)’의 총 3가지 종류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면 먼저 골프존앱 친구찾기에서 스페셜 친구 중 ‘골프존 이벤트’를 친구 등록해야 한다. 이후 골프존 비전 또는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로그인 후 특정 CC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성공하면 골프존앱을 통해 선물상자로 3종류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중 1종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은 유효 기간이 14일이며 개봉 즉시 사용 가능하다. [헤럴드스포츠=남화영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