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이스캐디, '제1회 보이스캐디컵 주니어 골프대회' 개최
이미지중앙

보이스캐디가 오는 30일 강원도 춘천 오너스G.C에서 국내 골프 발전과 우수 선수 조기 발굴을 위해 ‘제1회 보이스캐디컵 주니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골프를 좋아하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되는 본 대회는 보이스캐디가 주최하며, 한국주니어골프협회가 주관한다.

보이스캐디컵 대회는 선수 1인에 학부모, 코치가 참가 선수의 개인 캐디로 참가 가능하다. 특히 처음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는 부모님, 코치와 함께 필드를 거닐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게 된다. 또한 국내 유일한 유치부 전국대회이며 골프 선수들의 학교수업 정상화 차원에서 주말 대회로 열린다.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왕실골프협회(R&A)에서 모든 아마추어 대회의 거리측정기 사용을 허용함에 따라 참가자들은 한층 더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다. 보이스캐디만의 GPS기술을 이용해 만든 하이브리드 골프 워치 T2 를 비롯하여 6축 센서를 이용하여 클럽의 열고 닫힘을 표현하는 퍼팅분석기인 퍼팅캐디 등을 본 대회의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본 대회는 골프 IT회사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대회이며 성장하는 유소년 골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대회신청은 한국주니어골프협회 홈페이지(www.juniorgolf.or.kr) 및 전화(070-7836-5678)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120명이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jaewon7280]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