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1회 BMW레이디스챔피언십 입장권 온라인 예매
이미지중앙

대회 포스터.


BMW코리아가 온라인을 통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제1회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총상금 12억원)의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전 구매시 2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입장권은 현장 구매 기준 평일(목, 금) 1만원, 주말(토, 일) 3만원이다. 이와 함께 5만원 상당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전일권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대회 현장에서 대회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입장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www.bmwladieschampionship.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갤러리를 위한 다양하고 프리미엄한 체험 요소들이 마련될 계획이다. 무료로 개방하는 갤러리 플라자에 BMW의 모든 라인업을 전시해 한 자리에서 BMW의 전 차종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갤러리 플라자 내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들의 부스가 준비되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올해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KLPGA투어와 함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5 대회를 신설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인 총 상금 12억 원(우승상금 3억 원) 규모로 개최되며, 우승자에게는 BMW 뉴 X5가 부상으로 주어진다.[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