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 굿네이버스와 자선골프대회 개최
이미지중앙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와 함께 전개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제2회 던롭 자선 골프대회’를 23일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 G.C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던롭 자선 골프대회는 2014년부터 던롭이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해 온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의 홍보 및 빈민 아동 복지사업 기금 조성을 위해 개최하는 VIP 대상 행사. 23일 행사에는 수도권, 충청 지역 VIP 총 132명이 참가했으며, 30일 경상남도 사천 타니 C.C에서 열리는 2차 대회에는 영·호남 지역 VIP 8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SBS스포츠 김민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막을 연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벤트 홀을 통해 골프 실력을 뽐냄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도 적극 동참했다. 먼저 ‘에어로 드라이브 롱기스트 이벤트’ 홀에서는 국내 학대피해아동 보호 및 예방을 위한 지원금 5,000원을 기부하고 장타 기록에 도전했다.

이어 ‘에어로 드라이브 컨트롤 이벤트’ 홀에서는 해외 아동을 위한 깨끗한 식수 지원 사업 ‘굿 워터 프로젝트’에 10,000원을 기부하고 페어웨이 중앙 사방 10m 규격의 ‘컨트롤 존’에 티샷을 안착시키는 샷 컨트롤 실력을 겨뤘다. 이 외에도 홀인원 이벤트 홀에서는 최초 홀인원 우승자를 위한 경품으로 재규어 XF 모델을 준비하는 등, 풍성한 기부와 경품 이벤트가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던롭은 이번 대회에서 우승 및 준우승, 메달리스트, 롱기스트의 영예를 거머쥔 수상자의 명의로 굿네이버스의 아동 복지 사업에 일정 금액을 기부했다. 즉 수상자가 던롭을 통해 간접적으로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한 것. 또한 부상으로 비거리 성능이 뛰어난 던롭의 신제품 볼 ‘젝시오 에어로 드라이브’를 증정했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착한 소비 캠페인은 물론 이번 자선 골프대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골프라는 스포츠가 가지고 있는 배려와 관용의 정신을 널리 알리고, 골프의 기쁨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의 기쁨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 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던롭은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 참여 협약을 체결, 캠페인 로고가 부착된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젝시오·스릭슨·에브리오·DDH 등의 볼 제품이 캠페인 참여 대상인 ‘착한 상품’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이 겪는 빈곤·질병·학대·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