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 관객들과 함께 한 파티
이미지중앙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가 국내 라이선스 초연의 개막을 앞두고, CJ CGV와 함께한 ‘위대한 개츠비’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4일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위대한 개츠비’ 파티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 관람과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의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 애프터 파티로 구성됐다.

제작사에 따르면 영화 ‘위대한 개츠비’ 관람 후 파티 장소로 입장한 관객들은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감상하고, 배우들과 함께 찰스턴 댄스를 추는 시간을 가졌다. 또 캐릭터로 분한 배우들은 샴페인과 케이터링 만찬을 즐기는 관객에게 다가가 실제 공연처럼 대화를 나누며 작품의 특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친밀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애프터 파티에서는 전문 스윙 댄스팀의 화려하고 신나는 공연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는 1920년대 미국의 화려한 황금기이자 재즈시대를 느낄 수 있도록 재현된 공간에서 배우와 관객이 직접 소통하며 현장성과 즉흥성을 추구하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작가 F. 스콧 피츠 제럴드의 유명한 고전 소설 ‘위대한 개츠비’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기본적인 스토리를 원작과 동일하게 유지하며, 다양한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관점에서 서사를 감상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각색했다.

제이 개츠비 역의 박정복·강상준, 데이지 뷰캐넌 역의 김사라·이서영, 닉 캐러웨이 역의 마현진·이기현, 톰 뷰캐넌 역의 이종석, 조지 윌슨 역의 박성광, 조던 베이커 역의 홍륜희, 머틀 윌슨 역의 장향희·정해은, 로지 로젠탈 역의 김찬휘, 루실 역의 이지은이 출연한다.

공연은 12월 2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그레뱅 뮤지엄 2층.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