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J 앵지, 드라마 ‘태양의 계절’OST 곡 ‘내 사랑 내 사랑’ 26일 발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앵지(Aengzi)가 드라마 OST 첫 가창에 도전한다.

청순 미모의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앵지는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OST ‘내 사랑 내 사랑’ 가창자로 발탁돼 26일 음원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 ‘내 사랑 내 사랑’은 제목 그대로 달콤한 사랑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앵지의 귀엽고 발랄한 보컬 매력이 더해졌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사랑을 할 때 누구나 똑같이 느끼는 순간을 담아내 누구나 한번 들으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지난 5월 ‘나는 니가 정말 좋아’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 겸업을 선언한 앵지는 ‘너만의 고양이’ ‘이런 나는 어때’ 등의 곡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감성의 발라드로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은 그동안 앵지의 곡 작업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이 합작해 완성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러브테마 ‘내 사랑 내 사랑’은 요즘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앵지가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목소리로 가창에 참여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OST 앵지의 ‘내 사랑 내 사랑’은 2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