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요태 신지, ‘비밀과 거짓말’ OST곡 ‘난’ 공개 ‘기대감 UP’
이미지중앙

사진=KG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연출 김정호/극본 이도현) OST 곡 ‘난’이 공개된다.

방영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세 번째 OST ‘난’이 1일 오후 6시에 발표 될 예정이다.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의 홍일점 멤버 신지가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의 세번째 OST ‘난’이 발매된다. 신지는 지난 2014년 드라마 ‘후유증’의 OST ‘보이나요’ 이후 약 4년 만에 OST에 참여해 주목 받았다.

‘난’은 신지의 슬픈 감정이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가든(GARDEN)이 작곡했다. 가수 직구(ZIK9)가 보컬 디렉터로 참여했다. ‘난’은 사랑하는 사람을 잊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상대방은 나를 쉽게 잊은 것에 대한 깊은 슬픔을 표현 한 곡이다.

이번 OST는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와 감성적이고 트랜디 한 작곡가 가든(GARDEN)의 만남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비밀과 거짓말’의 OST는 지난 7월 10일 국민 가수 변진섭이 참여한 ‘서성이다’를 비롯해 다언의 ‘너무 아픈 기억은’ 등 웰메이드 OST를 발표하고 있다.

신지는 1998년 혼성그룹 코요태로 데뷔했으며, ‘순정’, ‘빙고’, ‘비몽’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가요와 예능을 넘어서 홈쇼핑까지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또한 신지는 빅토르안, 배우 강지환, 김호영, 매튜 도우마, 그룹 펜타곤의 홍석, 배우 김재화, 오윤아, 이유비,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와 함께 MBC '진짜사나이3'에 출연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신지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세번째 OST ‘난’은 1일 오후 6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