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로트퀸’ 정해진, ‘파도야 파도야’ OST 참여…EDM풍 트로트 ‘멋쟁이 아가씨 쿵짝’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정해진이 드라마 ‘파도야 파도야’ OST를 통해 트로트 곡을 공개한다.

최근 전국 축제와 행사무대를 통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정해진은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OST 수록곡 ‘멋쟁이 아가씨 쿵짝’을 28일 발표한다.

‘멋쟁이 아가씨 쿵짝’은 여주인공 오복실(조아영 분)이 극중 트로트 가수가 되어 발매하는 곡을 리메이크 했다. 특히 맑은 음색에 파워까지 겸비한 정해진의 가창이 더해져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이 만들어졌다.

이 곡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에 EDM 장르를 적절히 믹스한 밝고 경쾌한 세미 트로트 로 정해진의 보컬 음색과 환상적인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지난해 연말 ‘우리두리’ ‘심지 곧은 사람’을 발표하며 컴백한 정해진은 ‘살림하는 남자들2’ ‘TV쇼 진품명품‘ 등의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특유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 호감을 샀다. 현재 MBN '생생 정보마당' 리포터를 비롯해 MBC '가요베스트' 등의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OST Part.6 정해진의 ‘멋쟁이 아가씨 쿵짝’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