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궁합' 이승기 심은경, 실제 사주팔자로 본 서로의 궁합이 대박?
'궁합' 이승기 심은경 남다른 인연?
'궁합' 이승기 심은경 사주풀이가
'궁합' 이승기 심은경 "최고의 콤비" 칭찬
이미지중앙

('궁합'=CJ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궁합'이 28일 개봉, 영화팬들의 이목을 끈다.

'궁합'은 이승기 심은경이 주연으로 나선 작품. 특히 '궁합'의 남녀 주인공인 이승기와 심은경은 서로의 실제 사주팔자로도 궁합이 좋은 파트너라고.

'궁합'은 크랭크인 당시 이승기 심은경의 사주팔자를 통해 크랭크인 날짜와 시간을 정한 바 있다. 당시 제작사 주피터필름은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길일 중 이승기와 심은경의 사주팔자와 궁합 적으로 잘 맞는 날을 택했고 그 날과 시간이 합이 되는 진시(오전 7시30분~오전 9시 30분) 중에서 양으로 완성된 상서로운 숫자인 9가 많이 있는 시간을 택했다”고 밝혔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서도 '궁합' 이승기 심은경의 사주풀이가 방송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 출연한 영매사는 이승기 심은경의 궁합을 따지며 "정확한 나이와 태어난 시간을 알 수 없어 정확히는 궁합을 알 수 없지만 영적으로 봐서 영화속 커플로는 손색이 없다 영화도 잘될 것"이라 풀이했다.

'궁합' 이승기와 심은경은 예의바른 청년 이미지로도 유명하다. '궁합' 두 주연 이승기와 심은경은 2014년 사회복지사들이 뽑은 '가장 예의바를 것 같은 청년 배우'로 선정됐다.

당시 서울노인영화제는 전국의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신(新) 노인문화와 세대통합에 기여한 한국 최고의 영화와 배우를 선정하는 이색 설문조사를 펼쳤던 바. 이승기와 심은경은 가장 예의 바르고 어르신을 잘 공경할 것 같은 청년 배우로 꼽히는 영광을 누렸다.

그런가 하면 '궁합' 촬영 후 이승기와 심은경은 서로를 "최고의 콤비"로 꼽으며 서로의 궁합이 잘 맞았다 밝히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