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세희, 드라마 ‘역류’ OST곡 ‘시작을 말아야 했어’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지세희가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곡 ‘시작을 말아야 했어’를 공개했다.

최근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파워풀 한 가창력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Top4에 올랐던 지세희는 ‘역류’ OST 수록곡 ‘시작을 말아야 했어’를 통해 매력을 뽐냈다.

이번 신곡 ‘시작을 말아야 했어’는 극중 주인공의 마음을 관조적인 어조로 표현한 가사와 애환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마치 기승전결이 있는 뮤지컬 음악의 느낌을 불어 넣었다.

지세희의 세련된 가창력이 돋보이는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특히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 다이내믹 한 스트링사운드가 드라마 속 장면 마다 녹아들어 조화를 이루며 웰메이드 OST로서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훈장 오순남’ ‘돌아온 복단지’ 등의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OST 활동을 펼친 지세희는 이번 신곡을 통해 기존 발표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지세희의 가창력을 통해 전해지는 새 수록곡 ‘시작을 말아야 했어’는 기존 OST 음악과는 색다른 오묘함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험적 곡 구성으로 엔딩 타이틀곡으로 기획된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지세희의 ‘시작을 말아야 했어’는 23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