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빨간의자, ‘미워도 사랑해’ OST곡 ‘너였어’ 음원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3인조 밴드 빨간의자가 ‘미워도 사랑해’ OST곡 ‘너였어’의 음원을 공개한다.

최근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빨간의자는 수록곡 ‘너였어’ 녹음을 마치고 31일 음원을 공개한다.

빨간의자는 최근 종영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벨소리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가운데 신곡을 공개한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풋풋한 고백의 가사가 돋보이는 ‘너였어’는 빨간의자 보컬 수경의 담백하면서도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경쾌한 어쿠스틱 팝 곡으로 이 음악을 듣고 있노라면 자연스레 미소를 짓게 된다.

이 곡은 음악감독 박세준과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프로듀서 메이저리거가 합작해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메이져리거와 빨간의자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16의 OST를 함께 작업한 바 있어 녹음 단계에서부터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하며 웰메이드 OST곡의 탄생이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보컬 수경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발표하는 OST 곡마다 신선한 감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빨간의자가 새로이 발표하는 ‘너였어’는 극중 사랑하는 이들의 정감을 주는 곡으로 기획되어 시청자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빨간의자의 ‘너였어’는 31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