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높은 순위 보고 한 행동
이미지중앙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가수 수지가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했다.

수지는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전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지난 22일 오후 6시 발표했다.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엠넷에서는 2위로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곧 나올 앨범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수지는 딩고의 리얼리티 콘텐츠 '오프더레코드, 수지'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es? No?’ 발매 당시 모습을 담았다.

해당 앨범은 자정에 발매됐는데,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수지는 쉴 새 없이 계속해서 실시간 차트 순위가 반영되는 오전 1시만을 기다렸다. 그동안 수지는 안절부절 못하며 초조해해 앨범에 얼마나 많은 공을 쏟았는지 예감케 했다.

순위가 공개되는 오전 1시. 수지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외에도 모든 수록곡이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를 본 수지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환호성을 지르며 마음껏 행복해 했다. 또한 자축의 의미로 친구들과 함께 카메라 세리모니를 펼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수지는 오는 29일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포함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