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하, '나른함'과 '뇌쇄적' 사이…"이효리·현아 다음은 나"
청하 미니앨범 티저이미지 공개
오는 17일 청하 새 미니앨범 발매

이미지중앙

(사진=MNH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청하가 컴백을 앞두고 뇌쇄적인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오늘(8일) 가수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SNS에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1차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장의 해당 티저이미지에는 각각 '오프'(Off)와 '세트'(SET)라는 단어가 담겨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오프' 티저이미지의 청하는 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앉은 채 나른한 듯 옅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전체적으로 옐로우 톤의이미지가 편안하면서도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그런가 하면 '세트' 콘셉트의 티저이미지는 전체적으로 붉은 톤의 색감이 뇌쇄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침대에 엎드려 누운 청하의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은 당당하고 도발적인 그녀의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준다.

이같은 청하의 티저이미지는 네티즌들로부터 합격점을 받는 모양새다. "(happ****)너무 예쁘다ㅋㅋ 내마음속의 이쁜모습이넹ㅋㅋ대박나장" "(espi****)진짜기대되는 컴백라인업중 한명" "(swj0****0티저 분위기 미쳤다 앨범 기대되네" "(gksq****)다른 ioi 멤버랑은 다르게 유일한 솔로로 활동하는데 충분히 해볼만해보임 데뷔곡도 나름 평타침ㅋㅋ" "(dudt****)이효리 현아 다음은 청하" "(jsb2****)청하 뭔가 묘한 매력이 있어 꼭 좋은결과 나오길 응원할께" "(ibbb****)청하가 진짜 매력있는게 다들무대 퍼포먼스만 잘하는줄알지만 보컬도 진짜 준수함. 진짜 언젠가 빵 터트릴날이 올 듯" "(hiju****)진짜 청하는 눈빛이 대단해"

한편 청하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청하는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한 데 이어 지난 2017년 솔로 활동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최근에는 프로듀싱팀 플랙아이드필승과 함께 새 미니앨범 작업을 마친 상태다.

청하의 미니앨범 2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