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직 태권도 국가대표 리얼 태권 퍼포먼스 '킥스', 시즌3로 오는 1월 12일 공연
이미지중앙

(사진=쇼온컴퍼니)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웰메이드 태권 퍼포먼스 ‘킥스’ 가 시즌3로 돌아온다.

22일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측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시작된 1차 티켓 오픈을 맞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태권도 도복을 입고 새로운 세계로 통하는 문을 격파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조명을 받아 반짝임을 머금은 파편 조각들은 신비로운 느낌을 나타내는 동시에 작품의 강점인 역동적 면모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생동감 있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세계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한 태권도를 신개념 문화 콘텐츠로 재창조한 태권 퍼포먼스 작품이다.

태권도의 정통성을 수호하는 ‘태권 스쿨’을 배경으로 명예로운 태권 스쿨 졸업생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의 성장기를 짜릿한 태권 퍼포먼스에 녹여낸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지난 4월 재연 당시 ‘초고난도 태권 퍼포먼스의 정수’라는 호평을 받은 ‘킥스 시즌 2’의 세 번째 시즌 작품이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한 층 업그레이드 돼 돌아오는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은 더욱 화려해진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중성까지 갖춘 퍼포먼스를 통해 태권도가 가진 매력을 오롯이 담아낼 예정이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은 오는 1월 12일부터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