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주혁 발인 후 남은 건 명확한 사고 원인 규명 '사인' 에 쏠린 시선
김주혁 발인 후 사인 규명 요구 목소리 높아
김주혁 발인 …끝내 믿을 수 없는 작별

이미지중앙

(김주혁=사진공동취재단)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故 김주혁 발인이 수많은 이들의 애도 속에 치러졌다.

비통함으로 가득했던 김주혁 발인 후 대중은 김주혁의 생명을 앗아간 사고 원인에 관심을 두고 있다. 김주혁을 죽음으로 몰고 간 직접적 사인은 두부손상이다. 그러나 김주혁 사인을 유발한 사고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심근경색 소견을 밝혔던 병원은 입장을 철회했고, 피부과 복용약 등 세간에 알려진 가능성은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주혁 뿐 아니다. 교통사고로 사망한 스타들은 으레 사인과 사고 원인에 초점이 맞춰진다. 그 중에서도 사고 원인을 찾지 못해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는 경우도 있다.

'스타트렉:비욘드' 개봉 전 사망한 안톤 옐친의 사인은 차량 기어봉 오작동으로 알려졌다. 안톤 옐친은 기어 중립 상태 차량이 미끄러지며 몸이 끼어 사망했다. 이 때문에 단순사망사고가 아니라는 의혹이 일었다. 경찰이 내린 결론은 기어봉 중립 문제였지만 그가 소유하던 SUV 차량이 기어봉 문제로 리콜 대상이었던 점 때문에 공방이 불거졌다.

폴 워커의 유족도 싸움을 지속하는 중이다. 자신의 차를 운전하다 사망한 폴 워커의 사인은 과속이었다. 하지만 유족은 그가 사고 후 화재 때문에 사망했다면서 포르쉐 차량의 구조에 문제가 있다는 소송을 냈다. 법원은 포르쉐 손을 들어줬지만 유족은 아직도 폴워커 사인의 의혹을 풀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김주혁의 직접적 사인은 두부 손상이지만 그를 죽음으로 몰고 간 사고 원인은 밝혀진 것이 없기에 각종 의혹만 난무하고 있는 상태다. 팬들은 김주혁의 사고 원인이 하루빨리 밝혀지길 바라고 있다.

김주혁 발인 후 대중은 김주혁 사인을 언급하며 "algh**** 국과수부검결과기다릴테니까..블랙박스찾으라고..어디에쳐박혔는지..날아갔는지..찾아..지난번무슨교통사고에서도블랙박스시민이찾아줬잖아..그것도바로옆화단에서..경찰들할일좀제대로합시다..블랙박스찾아라" "naeu**** 차량 결함이라면 자동차 명장이나 이런 분들께 의뢰를 해봤어도 괜찮았을것 같은데.. 여하튼.. 사인이 명백히 밝혀지길 바래요." "cdy2**** 정말마음이 먹먹하네요 부디정확한 사인이밝혀졌으면좋겠네요그런데 주혁씨차가 서행할때 브레이크불이 안들어왔던데요 고인의명복을빕니다" "univ**** 차가 브레이크등이 안 들어오는데 서서히 멈추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러다가 갑자기 차가 튀어나간다 ?뭘까요?" "keit**** 다른차 블박 영상은 없는걸까!? // 하다못해 주변 건물 cctv라던가 ,ㅡㅡ;; 피부가에서 처방해준 약물에 부작용도 의심해봐야 한다던데... // 암튼 하루빨리 사인 밝혀졌음 좋겠습니다." 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