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솔로 데뷔’ 김소희, 순백의 미소녀 변신…‘인형 미모’ 로 매력 발산
이미지중앙

사진=뮤직웍스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김소희가 11 월 8 일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소희는 26일 오전 뮤직웍스 공식 SNS 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데뷔를 알렸다.

공개 된 이미지 속에서 김소희는 화이트 원피스와 화관을 매치해 순백의 미소녀로 변신했다. 특히 그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인형 미모를 뽐냈다. 이어 27 일 공개되는 콘셉트 이미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또한 26 일 오후에는 김소희의 데뷔를 기념하여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며 김소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가 공지될 예정이다.

김소희의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llette(더 피예트 )’는 소녀를 뜻하는 프랑스어 ‘Fillette(피예트)’와 영어 ‘the’를 접목하여 그 소녀 (김소희)의 이야기, 소녀가 하고 싶은 이야기, 소녀의 감성을 담은 앨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김소희의 데뷔 티저 이미지, 자켓 이미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 , 앨범 미리 듣기는 공식 SNS 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