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세희,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곡 ‘멍하니 말없이 ’ 25 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지세희가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곡 ‘멍하니 말없이 ’를 25 일 공개했다.

최근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가창자로 발탁된 지세희는 수록곡 ‘멍하니 말없이’를 25 일 음원 발표했다 .

2012 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1’ 톱 4 에 오르며 놀라운 가창력을 과시한 지세희는 신곡을 통해서도 감성 발라더의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지세희의 보컬 역량을 한없이 느낄 수 있는 ‘멍하니 말없이 ’는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래다 .

이 곡은 국내 4 년 연속 최다 OST 를 발표하며 폴포츠 , 수지 , 스틸하트 , 수란 , 홍진영 등과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과 섬세한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정종민이 공동 작업에 참여했다.

‘왈칵 ’, ‘오늘보다 내일 ’, ‘사랑같은 걸 했었나 ’ 등 싱글 넘버로 큰 사랑을 받은 지세희는 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 ‘훈장 오순남 ’ 등 OST 를 선보인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멍하니 말없이 ’는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세희의 보컬과 하나가 되는 드라마틱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사랑의 아픔을 전달하는 노래 ”라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 OST 지세희의 ‘멍하니 말없이 ’는 25 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