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지소울, 실제 클럽 메모 어땠기에? '원나잇스탠드' 담은 신곡 '파격'
이미지중앙

컴백 지소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가수 지소울이 파격적인 컴백 신곡 스틸을 공개했다.

컴백한 지소울은 27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데킬라'(Tequil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킬라'(Tequila)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인 R&B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 지소울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소울 가득한 보컬이 중심을 이룬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싱글 앨범 커버에는 수영복을 입은 두 여성의 뒷모습 사이에 낀 한 여성이 마치 데킬라에 취한 듯 초점 흐린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다소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클럽에서 일어나는 ‘원나잇 스탠드’(One night stand)를 소재로 한 이번 노래는 지소울이 클럽에 갔을 때 메모해뒀던 콘셉트를 모티브로 하이어 뮤직 프로듀서 떨스데이(Thurxday)와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화번호도 필요없어 나 그냥 여기서 tryna have fun 밤이 길어 아마 누군가 필요한가봐 나 솔직히 너도 나랑 같은 생각인걸 알아"라는 등 가사가 눈길을 끈다. '데킬라'에는 AOMG 소속 여성 싱어송라이터 후디(Hoody Kim)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