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J 프리미어, 쉐럽과는 무슨 사이?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프로듀서 DJ 프리미어(DJ Premier)가 다시 한 번 국내 팬들을 찾는다.

15일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 멤버 DJ 프리미어는 일렉트로 인디 듀오 쉐럽(Cherub)과 함께 작업한 새 싱글 ‘My Space Baby(Feat. Cherub)’를 발매한다.

해외에서 12일 공개된 이 곡은 지난 3월 미구엘(Miguel)과 함께한 ‘2 LOVIN U’에 이어 DJ 프리미어가 또 한 차례 국내에서 발매하는 새 음반으로, 쉐럽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DJ 프리미어의 노련한 프로듀싱 실력이 돋보인다.

특히 어떤 장르의 아티스트와 만나든 본인의 색으로 소화해내는 DJ 프리미어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또한 ‘My Space Baby(Feat. Cherub)’를 통해 엿볼 수 있다.

DJ 프리미어는 콜라보 파트너 쉐럽에 대해 “우리는 처음부터 서로를 보았을 때 완벽한 짝이라고 생각했다. 이 만남을 통해 기록에 남을만한 또 하나의 성공작이 나올 것 같다”며 자신감을 보였고, 쉐럽 또한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잘 나올 것 이라고 확신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번 음반 역시 ‘2 LOVIN U’에 이어 국내 음원 유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아메바컬쳐가 튼튼한 연결고리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지며, 두 레이블의 인연은 더욱 끈끈해지고 있다.

한편, DJ 프리미어와 쉐럽이 함께한 ‘My Space Baby(Feat.Cherub)’는 오늘(15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