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생학교’ 안정환 “왜 친구 사귀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방송인 안정환이 ‘인생학교’에서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우리들의 인생학교(이하 ‘인생학교’, 연출 손창우)’을 통해 공개되는 안정환의 인생고민이 눈길을 끈다.

안정환은 “내 성격은 매우 내성적이다. 왜 친구를 사귀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고 밝혔다. 누구보다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함으로 동료 연예인들을 옴짝달싹 못하게 하는 그이기에 그의 인생고민이 더욱 의외로 느껴지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실제 첫 촬영장에서 안정환은 전혜빈을 비롯해 이홍기, 곽동연 등 처음 만난 출연진과는 눈도 제대로 못맞출 정도로 내성적인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심지어 정준하와는 몇 번 봐왔는데도 불구하고 어색해 하는 모습이 역력했다고.

안정환은 “어렸을 때부터 축구만 해서 다른 분야의 사람을 사귀어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 나이가 되어도 모르겠다”고 고백했다. 전혜빈 역시 “친구를 사귀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고 전했다.

‘인생에도 학교가 필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tvN ‘우리들의 인생학교’는 어른이 되어도 여전히 어려운 삶의 주제들을 놓고, 주제에 따른 선생님을 초빙해 강의와 함께 실전 수업도 함께 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MC로 김용만, 정준하, 안정환, 전혜빈, 이홍기, 곽동연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14일(일) 첫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