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나무 수민,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2 MC 발탁...차세대 ‘유통령’ 등극
이미지중앙

걸그룹 소나무 수민이 디즈니주니어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1에 이어 시즌2 MC로 발탁됐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소나무 수민이 디즈니주니어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1에 이어 시즌2 MC로 발탁됐다.

수민은 오는 4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말랑말랑 도우랑 2’의 MC로 낙점됐다. 그는 지난해 9월 방영된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1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어린이 채널에 맞는 깜찍한 MC로 활약한 바 있다.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말랑말랑도우랑2’는 유아를 위한 해즈브로사의 교육용 완구 ‘플레이도’를 이용해 디즈니 캐릭터가 주문하는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보는 소꿉놀이 형식의 방송이다. 소나무 수민은 이번 시즌부터 합류하게 된 어린이 셰프들과 함께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창의력을 키워줄 것으로 알려졌다.

능숙한 진행 실력과 뽀미 언니에 버금가는 상큼함으로 시즌1에서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은 소나무 수민이 이번 시즌2 MC를 통해 차세대 유통령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수민이 속한 걸그룹 소나무는 지난 2월 신곡 ‘나 너 좋아해?’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