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GV아트하우스, 3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으로 ‘토니 에드만’ 선정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CGV아트하우스가 3월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전세계 비평가협회에서 외국어영화상을 휩쓴 화제작 ‘토니 에드만’을 선정했다.

오는 15일 CGV압구정 1관에서 ‘이동진의 라이브톡’이 진행된다. 라이브톡 실시간 생중계는 CGV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압구정(ART3관),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까지 총 1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토니 에드만’은 워커홀릭 딸의 집에 괴짜 아버지가 불쑥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사건을 그렸다. 완전히 다른 사고방식을 지닌 아버지의 딸의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에 대한 통찰을 유머러스하게 담아내어 현대인들의 공감을 얻었으며, 제69회 칸 영화제 비평가상 수상을 시작으로 해외 비평가협회상의 외국어 영화상을 휩쓸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유머와 감동을 담은 기발한 스토리에 매료된 연기파 배우 잭 니콜슨이 주연을 자청하여 할리우드 리메이크가 확정되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흔하디 흔한 '가족'이라는 주제를 독창적인 유머와 감동으로 풀어낸 <토니 에드만>은 유려한 시나리오를 완벽한 연출과 연기로 구현해낸 걸작이다. 관객을 웃기고 울리면서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기는 이 작품을 이동진 평론가의 섬세한 해설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