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썰전’ 안철수 출연 예고에 네티즌 “지켜보고 있다. 이번주 무조건 본방사수”
이미지중앙

국민의당 안철수 의원의 ‘썰전’ 출연 예고에 네티즌이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다. 사진=JT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국민의당 안철수 의원의 ‘썰전’ 출연 예고에 네티즌이 응원의 글을 남기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JTBC '썰전'의 '차기 대선주자 릴레이 썰전' 코너에 안철수 의원이 출연한다. 네티즌은 안철수의 출연을 두고 잔득 기대를 표하고 있다.

네티즌은 “조금만 더 카리스마 있게 갑시다”(sksm****)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드디어 진가가 드러나고 있습니다”(whit****) “응원합니다. 빨리 보고 싶다”(whdg****) “안철수 힘내라. 정치를 떠나서 개인적으로 참 좋게 보는 사람”(the9****) “안철수의 썰전 기대되네요. 요즘 아재개그가 물이 올랐던데”(wind****) “안철수 의원 은근히 귀여우심”(ksjs****) “지켜보고 있습니다. 파이팅”(redn****) “이번주 썰전 꼭 챙겨봐야겠어요”(happ****)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철수 의원은 예고를 통해 "제가 원래 넥타이를 안 매는데 토론회에 나설 때에만 한다"면서 "넥타이를 맨다는 건 전투 의지가 있다는 거다. 전투복 장착하고 찾아뵙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앞서 '썰전'의 '차기 대선주자 릴레이 썰전'에는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이재명 성남시장이 출연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