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남정 딸 박시은, '인기가요' 출연 당시 모습 보니…"풋풋하고 귀여운 매력"
이미지중앙

(사진= SBS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손수영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과거 박시은이 '인기가요' MC를 본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은은 지난해 4월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그룹 빅스 멤버 홍빈과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당시 박시은은 "너무나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스페셜 MC를 맡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고, 이에 누리꾼들은 박시은의 활약에 "풋풋하다" "예쁘네요" "귀여워요" 등 호감을 표하기도 했다.

박시은은 과거 방송된 SBS '붕어빵'에 출연해 아버지 박남정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tvN 드라마 '굿와이프', '시그널' 등에 출연했다.

한편 18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와 박시은이 배우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박시은의 연예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박시은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박시은은 연기는 물론 춤과 노래실력도 뛰어난 친구다. 다재다능한 실력과 재능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