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호창, '아임쏘리 강남구' 캐스팅…중간 투입으로 재미 극대화
이미지중앙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배우 김호창이 SBS '아임쏘리 강남구' 출연을 확정 지었다.

12일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명품 감초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창이 '아임쏘리 강남구'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김민서 박선호 이인과 호흡을 맞춘다. 22회부터 등장하게 될 김호창은 정모아(김민서)의 직장 상사로 새롭게 합류하며 극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지난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호창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중원' '49일' '무사 백동수' '롤러코스터2' '푸른거탑' '푸른거탑 리턴즈' '박대리는 휴가중', 영화 '히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서서히 얼굴을 내비추며 자신만의 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뮤지컬 '햄릿', 연극 '햄릿' '태' '산불'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어 무대에 오르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처럼 중간투입으로 드라마에 활력소가 될 김호창이 출연하는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이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