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S 연예대상] 김종민, 대상 수상 "감사하게 잘 받겠다"
이미지중앙

(사진=KBS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김종민이 '2016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이휘재 걸스데이 혜리 유희열의 진행으로 '2016 K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의 하이라이트인 대상 수상자로 김종민이 호명돼 무대에 올랐다.

김종민은 "처음 예능 입문을 재석이 형이 시켜줬다. 그리고 호동이 형이 끌어줬다. 마지막에는 태현이 형이 이 자리를 밀어올려주신 것 같아서 모두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그리고 힘들 때 저 믿어주신 나영석 PD님 감사드린다. 시즌2때 고생 많이 한 멤버들 감독님들 감사드린다. 시즌3때 다 안된다고 했을 대 유호진 감독님 서수민 감독님, 사실 시즌3 들어올 때 굉장히 안 좋게 들어왔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대상은 저보다도 제 주변에서나 시청해 주신 분들이 더 원했던 것 같다. 우리 사무실 식구들 너무 고맙다. 예능하는 형들 사랑한다. 승기도 보고 싶다. 부족하지만 항상 응원해주시는 선배님들 감사하다. 우리 엄마 누나 다 너무 감사하다. 이 상 너무 감사하게 잘 받겠다"고 밝혔다.

'2016 KBS 연예대상'에서는 올 한 해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KBS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돌아보고 그 주역들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더불어 다채로운 축하 공연까지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