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20주년’ 문희준 “H.O.T 재결합, 현재 STOP된 상태..안타깝다”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가수 문희준이 H.O.T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문희준의 20주년 기념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문희준은 H.O.T 재결합에 대해 “재원 씨가 제대한 이후부터 이야기를 했는데 아직까지도 결정이 나지 않았다. 팬들에게는 희망고문인 것 같아서 쉽게 말을 하지 못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그는 “20주년인 이번 해에 이야기를 가장 많이 했는데 거의 다 되었다가 갑자기 또 엎어졌다. 자세한 이야기를 할 수가 없게 됐다. 지금은 이야기를 중단한 상태다. 안타깝다”며 “그 심정을 이번 타이틀곡 ‘우리들의 노래는 끝나지 않았다’에도 담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은 3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 신곡 ‘우리들의 노래는 끝나지 않았다’를 비롯해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문희준이 20년 동안 자신의 음악을 돌이켜보며 의미가 있었던 곡들에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냈다.

문희준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은 1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