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른바다 전지현 이민호, 바다 속 호기심 가진 인어...“도대체 무슨 이야기길래”
이미지중앙

(사진=SBS)


[헤럴드경제 문화팀]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과 이민호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28일 푸른바다 전지현 이민호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포스터에는 호기심 가득한 전지현과 이민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듯한 카피까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전지현의 티저 포스터는 드넓은 푸른 바다가 펼쳐져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푸른바다 한가운데 살짝 고개를 내민 전지현의 모습이 눈에 띈다. 전지현은 신기한 것을 발견한 듯 한 곳에 시선을 고정하고 있다. 낯선 환경에 경계심과 호기심을 동시에 내뿜는 모습이 “궁금해?”라는 티저 카피와 잘 맞아 떨어진다.

그런가 하면 이민호는 내추럴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으로 분위기 남신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바람에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와 편안한 옷차림의 이민호는 테라스에 나와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다. “궁금해…”라는 포스터 속 카피와 함께 사연이 있는 듯한 그의 눈빛은 아련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그의 시선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 궁금하게 만든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스페인에서 전지현과 이민호가 만나기 직전의 상황”이라면서 “스페인에서 스펙터클한 첫 만남을 가진 이들의 모습이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