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호영, 사랑 고백 댄스곡 ‘판타스틱 스타’ 공개…JTBC ‘판타스틱’ OST 참여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 주상욱, 김현주, 박시연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열 번째 주자로 손호영이 발탁됐다.

손호영은 소유x브라더수 ‘모르나봐’를 비롯해 백지영, 벤, 디셈버 등을 프로듀싱 한 작곡가 박정욱이 곡을 쓴 ‘판타스틱 스타’ 가창자로 나섰다.

신곡 ‘판타스틱 스타’는 그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인 그녀에게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발랄하고 경쾌한 댄스 장르의 곡으로 극중 주상욱과 김현주의 사랑 테마곡으로 기획됐다.

지난 6월 두 번째 앨범 ‘May, I’(메이아이)를 발표하며 가요 활동을 이어 온 손호영은 10월 29일부터 이틀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OST 신곡 ‘판타스틱 스타’를 통해 안방극장 인기 지수를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 갑(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의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 음악을 총괄 지휘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프로듀싱 회사 ㈜도너츠컬처가 만나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손호영이 부른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Part.10 ‘판타스틱 스타’는 21일 밤 12시 국내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