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이스트무브먼트, 효린과 함께 하다…유일한 한글 가창곡
이미지중앙

(사진=파 이스트 무브먼트 ‘umbrella’ 영상 캡쳐)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정규 앨범에 참여한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

국내외 특급 아티스트의 참여를 알리며 전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 앨범 첫번째 프리퀄 영상 '엄브렐라(umbrella)'가 18일 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사뿐사뿐 춤추듯 보드를 타고 LA시내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겨있다.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뤄 완곡에 가까운 미리 듣기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설레게 한다. 특히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창에 참여한 효린은 어반자카파의 참여곡에 이어 이번 앨범 유일한 한글 가창곡으로 기대 높인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번 정규앨범에는 엑소 찬열을 비롯해 소녀시대 티파니 박재범 윤미래 씨스타 효린 로꼬 어반 자카파 등의 국내 특급 아티스트는 물론 미국의 래퍼 겸 프로듀서 솔자보이(Soulja Boy), 세계적인 팝가수 메이시 그레이(Macy Gray) 등 동 서양의 특급 아티스트들이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앨범에 참여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는 21일 0시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