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이세라, ‘괜찮아요’ 감성 돋는 가창력!…‘여자의 비밀’ OST 공개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끝장 가창력’ 제이세라가 1년여 공백을 깨고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다.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수록곡 ‘괜찮아요’ 가창자로 발탁되어 지난해 6월 싱글 ‘해줄래요’ 활동 이후 오랜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신곡 ‘괜찮아요’는 OST 프로듀서 강우경과 최근 활발한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팀 케이던스, 빅마마 ‘배반’과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써니힐 ‘두근두근’의 작곡가 서재하의 합작품으로 제이세라의 애절한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J-POP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구현하는 음의 폭이 넓으면서도 정확한 가사 전달력을 지닌 제이세라의 창법은 노래를 듣는 이에게 명징한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에 따르면 제이세라는 곡 해석 능력과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발휘하며 일사천리로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2010년 싱글 ‘론리 나이트’로 가요계 데뷔한 제이세라는 가창 실력을 인정받아 신인시절부터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의 가창 제안을 받으며 다양한 음반에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차세대 디바’로 자리매김 했다.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연출 이강현, 극본 송정림)은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주인공 강지유(소이현 분)이 빼앗긴 아이와 사랑을 되찾기 위한 복수전이 시작되며 시청률 급상승을 기록하는 가운데 OST 또한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12 ‘괜찮아요’는 애절한 음색의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오랜만에 참여하는 OST 발라드 넘버로 11일 0시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