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다 9세 연하 사업가와 열애 소식에 온라인 후끈 "진정한 능력자"
이미지중앙

(사진= 슈퍼주니어 려욱, 바다)


[헤럴드경제 문화팀] SES에서 유일한 싱글인 가수 바다가 열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축하글이 쏟아지고 있다.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바다는 9세 연하의 남성과 열애 중이다. 성당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업가로, 바다가 힘들 때 위로해주며 사랑을 키웠다.

바다의 측근은 "바다가 결혼 생각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아직은 이르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9세 연하 ㅋ 이쁜사랑하세용~(tjgi****)" "멋지시다 아니 대단하다 어린 남자 암튼 저는 바다 팬이니까 늘 응원합니다^^(se******) " "잘 됐네요.. 좋은 인연이어서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라요~(hy******) " "응원합니다.. 예쁜 연애하세요~♥(me*****) " "와~ 축하해요^^* 캐릭 좋아해서 항상 응원합니다(guri****)" "그래서 요즘 좀 예뻐졌구나(su*****) " "진정한 능력자가 나타났다!!!!!(ly*****) "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조 걸그룹 S.E.S 출신인 바다는 지난 여름 시즌송 앨범 발매 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SM스테이션을 통해 SM엔터테인먼트 후배 가수인 슈퍼주니어의 려욱과 컬래버레이션 작업물을 발표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