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러브홀릭 지선, 5년 만에 신곡 공개…‘끝사랑’ OST ‘하트 투 하트’ 발표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러브홀릭 출신 지선이 드라마 OST로 5년 만에 음원을 발표한다.

지선은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발탁돼 신곡 ‘하트 투 하트’를 20일 오후 8시 발표한다.

‘하트 투 하트’는 짝사랑에 관한 주인공의 심정을 그린 팝 발라드 곡이다. 곡 전반에 걸쳐 맑은 느낌의 피아노 테마가 이어지며 세련된 일렉 기타와 지선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후렴구의 ‘멈춰 서 버린 내 심장을 어쩌죠?’로 반복되는 선율이 깊은 인상을 남길 정도로 와 닿는다.

드라마 ‘구가의서’ OST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의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 혼수상태)와 헬로굿보이가 공동 작곡, 감성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소녀가 작사에 참여했다.

2003년 러브홀릭 1집 앨범으로 데뷔한 지선은 2007년 솔로 전향 후 2011년 6월 ‘바람’ 발표 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매력적인 목소리를 전한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어떡하죠’ 등 다양한 OST를 통해 인기를 모은 지선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 곡 ‘하트 투 하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