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투비, ‘신네기’ 첫 OST ‘For You’ 부른다
이미지중앙

(사진=포레스트미디어)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그룹 비투비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 ‘For you’에 참여한다.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의 첫 번째 사운드 트랙인 비투비의 ‘For you’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For You’는 EDM 사운드 장르의 곡으로 청춘의 발랄한 에너지와 세련미를 살린 일렉트로닉 미디움 팝 발라드다. 서은광과 이창섭의 매력 넘치는 보이스, 정일훈과 이민혁의 센스 있는 랩으로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담아냈다.

총 4가지 버전이 수록되는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원곡 버전을 비롯해 발라드 버전, 원곡 버전 인스트루멘탈, 발라드 버전 인스트루멘탈이 차례대로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신네기’에서는 드라마 ‘마이걸’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주군의 태양’ ‘신의’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로맨틱 드라마 음악의 중심에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았다.

이번 OST에서는 ‘신네기’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곡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총 9곡의 테마송이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판타지한 느낌의 오케스트레이션 음악과 팝적인 모던 음악으로 구성된 드라마 스코어 또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12일 첫 방송.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