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젝스키스 16년 만에 콘서트 전석 매진, 팬들에게 고마움 전해 "진심 감동이야"
이미지중앙

(사진= 강성훈, 은지원, 김재덕, 장수원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문화팀] 그룹 젝스키스가 재결합 후 첫 콘서트를 갖는 가운데 멤버들도 16년만의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합니다. #SECHSKIES #젝스키스 #SECHSKIESCONCERT #YELLOWNOTE #20160910 #20160911”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 포스터 사진을 공개했다.

김재덕과 장수원 역시 자신의 SNS에 “말로는 다 표현 할 수 없지만 넘 큰 선물을 줘서 진심 감동이야. 멋지고 이쁘고 자랑스러운 울 나리들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라는 글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강성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습에 연습 만성피로. 연습만이 살길. #222후니시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 연습중 쉬고 있는 강성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16년 만에 개최되는 젝스키스 콘서트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의 티켓팅이 시작되자마자 단숨에 매진됐다.

11일 오후 8시부터 옥션에서 진행된 젝스키스의 콘서트 '2016 SECHSKIES CONCERT YELLOW NOTE' 티켓팅은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젝스키스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