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주은행,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
5월 한달간 진행…태블릿PC·호텔 숙박권 등 풍성
광주은행,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상품 ‘쏠쏠한MY디지털적금’, ‘행운적금’, ‘스마트모아Dream정기적금’, ‘KIA타이거즈 우승기원적금(2023)’, ‘순천만정원적금’ 중 1개 이상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후 스마트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하면 된다.

가정의 달 이벤트 경품은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패드 ▷우리 부모님을 위한 세라젬 파우제 M2 ▷나를 위한 다이슨 에어랩 ▷우리 부부를 위한 롯데호텔 통합 숙박권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미당첨 고객 중 51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등 가정의 달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님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