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중흥그룹 골드레이크CC, 우수 인재 발굴 앞장
나주 남평읍민의 날 맞아 장학금 전달

지난달 30일 열린 ‘제29회 남평읍민의 날’ 행사에서 임대형(왼쪽 네번째)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대표와 장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은 최근 ‘제29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남 나주시 남평강변도시에서 열렸다. 이날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임대형 대표는 중흥그룹 정창선 회장을 대신해 지역의 우수 인재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남평읍민의 날’은 지역 내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역 기관 사회 단체와 단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행사다.

중흥그룹은 매년 2000만 원을 각종 행사 지원 및 지역 내 우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에 대한 지원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년 노인 및 학생들을 초청해 식사 및 연회를 진행하고, 스파무료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임대형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로 남평읍민의 날이 축소됐는데, 올해는 많은 분들을 모시고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다” 며 “매년 우수한 인재들을 배출해 남평지역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