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신규 회원 모집…6만명→7만명확대
이미지중앙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가입 홍보물(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상주)=김성권 기자]상주시는 오는 30일까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명실상주몰'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실상주몰'은 코로나로 인한 소비 트랜드에 대응하고자 20221월 오픈해 단기간에 3만여 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경상북도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 운영하며 매출 상승세를 올리고 있다.

상주시는 올해 매출 10억 원을 목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명실상주몰 가족 회원을 현재 6만여 명에서 7만 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에는 신규회원에게 제공되던 할인쿠폰 금액을 선착순 500명에 한해 3000원에서 5000원으로 올려 지급하고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700여개의 우수상품 구매 시(15000 이상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월 한 달 간 우수 후기 작성자 2만원 할인 쿠폰 지급(매주 5명 추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매주 수요일 "수상하데이"에서는 주간특가 행사를 하고 있다.

박호진 유통마케팅과장은 "짧은 기간에 6만 명이 넘는 회원과 2억여 원의 판매 실적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신 명실상주몰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 농특산물의 질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