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경북도의회 남진복 의원, 설맞이 노인복지시설 위문
이미지중앙

18일 남진복 경북도의원이 설 명절을 앞두고 울릉군 소방관계자들과 함께 노인복지시설을 찿아나서 위문품을 전달한후 소방점검을 진행했다(경북도의회 제공)


[
헤럴드경제(울릉)=김성권 기자]경북도의회 남진복 의원(울릉)18일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희망의 집등 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코로나19 기간 동안 어르신들의 생활에 어려움이 없는지 살피고 건강을 기원하며 새해 덕담을 함께 주고받았다.

남 의원은 울릉119안전센터 직원 및 울릉의용소방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울릉읍 도동에 위치한 희망의집과 서면 마을의 노인복지시설인 송담양로원’, ‘송담요양원을 찾아나서 그 의미를 더했다.

남의원은 도의회에서 준비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운영상의 애로사항과 고충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릉119안전센터 와 울릉의용소방연합회에서도 마음을 모아 준비한 위문품을 각각 전달한후 해당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과 주택용 소방시설 사용법, 화재예방 교육도 함께 병행해 복지시설 거주자들이 안전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남 진복 의원은 설날을 외롭게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울릉군 소방 관계자들과 뜻을 모아 오늘 방문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주위에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들을 세심하게 살피고 보듬으며 도의회 차원의 정책적 지원과 예산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