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울진군, 경북도민체육대회성공 주역 자원봉사자 모집
이미지중앙

[
헤럴드경제(울진)=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은 오는 4월 개최되는 제61회 경북도민 체육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감동의 서비스를 선사할 자원봉사자를 2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48명이며, ·폐회식 지원, 종합안내, 경기장 운영지원 등 총 7개 분야에 배치된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이며 자원봉사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울진군청 또는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하거나 팩스, 이메일, 우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기본 소양 교육과 현장 적응 교육 등을 거쳐 분야별 현장에 배치된다. 도민체육대회 기간 동안 상해보험에 가입되며 유니폼을 제공하고, 식비·교통비 등의 실비가 지급된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에서 열리는 도민체육대회의 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친절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자원봉사자를 선발해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61회 경북도민체전은 2023 4 21일부터 24일까지 울진군 일원에서 열린다.

울진군은 군부 최초 두 번째로 열리는 만큼 군의 위상을 높이고 경제 회복과 1,000만 관광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성공개최 준비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