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예천군, 제3기 SNS 홍보단‘반딧불이’모집…25일까지 20명 모집
홍보콘텐츠 채택 시 원고료 지급
이미지중앙

제3기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 모집 포스터(예천군 제공)


[
헤럴드경제(예천)=김성권 기자]경북 예천군이 3기 예천군 SNS 홍보단모집에 나섰다.

SNS를 통해 군정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축제 행사 등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군은 오는 20일까지 예천의 다양하고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줄 예천군 SNS 홍보단’ 20명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모집 대상은 2023년 1월 기준 만 18세이상 개인 SNS 활동자 중 예천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군민이면 된다.

현장취재 가능 SNS에 홍보 콘텐츠(사진, 동영상) 제작 및 활용 가능 각종 서포터즈·기자단 등 활동 경험이 풍부한 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활동 혜택은 홍보콘텐츠 채택 시 원고료 지급 군 관광지 및 축제 무료 입장 수 활동자 군수 표창 SNS 홍보단증 발급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기회 등이 제공된다.

홍보단에 선정되면 예천군 우수농산물 취재 및 홍보 축제·문화·행사 시 다양한 현장소식 취재 개인 SNS에 예천군 관련 정보 게시 예천군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활발한 모니터링 등 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예천군 홈페이지(www.ycg.kr) ‘공고/고시게시판 참고 후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12월5일 개별 통보및 예천군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3SNS 홍보단 활동기간은 20231월부터 202412월까지 2년간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다채로운 예천군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갈 SNS 홍보단 모집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