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남진복 경북도의회 의원 추석명절 맞아 복지시설 위문 나서
이미지중앙

남진복(뒷줄 가운데)경북도의원이 울릉119안전센터 관계자들과 함께 추석을 맞아 어르신 입소 시설을 찾아나서 위문품을 전달하며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
헤럴드경제(울릉)=김성권 기자]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소속 남진복 의원(울릉)1일 ,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입소 시설인 희망의 집송담실버타운’, ‘송담양로원을 잇따라 찾아나서 경북도의회에서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며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울릉119안전센터, 남성의용소방대와 함께 시설을 찾은 남 의원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을 고려해 실외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미지중앙

남진복(오른쪽)경북도의회 의원이 어르신 입소 시설인 울릉송담실버타운을 방문해 관계자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남진복 의원은 매년 명절마다 도의회를 대표해 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지만, 여기계신 분들에게는 정겨운 인사말과 함께 손 잡아줄 따뜻한 손길이 더 필요한데, 이마저도 여의치 않아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다우리 도의회에서도 어르신들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진심을 담아 노력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다음 명절에는 얼굴을 뵙고 안부를 물을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도록 일상회복을 위해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