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활기찬 라이온 따뜻한 봉사…봉화 송이라이온스클럽 회관 개소식 가져
이미지중앙

회관개소식에서 박현국 봉회군수,김상희봉화군의회의장, 라이온스 관계자등이 축하테에프를 절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봉화)=김성권 기자]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봉화 송이라이온스 클럽(회장 권영남) 이 새 둥지를 털고 참봉사를 위한 본격적인 불을 지폈다.

지난42940여명의 회원으로 봉화지역 첫 여성라이온스클럽으로 잉태한 송이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6()한국 농업경영인 봉화군연합회 3(봉화읍 봉화로 988)에서 새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미지중앙

권영남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현국봉화군수, 김상희봉화군의회의장, 국제라이온스클럽 356-E(경북)지구 2지역(영주 봉화 예천) 위원장, 강성찬 라이온봉화송이클럽 가이딩라이온 자문위원 이석근라이온,홍승창 1지대위원장, 지구임원등 라이온 300여명이 참석해 해관 개소를 축하했다.

권영남 회장은 지난442명으로 창단된 본 클럽이 4개월여만에 52명의 회원으로 늘어나는등 눈부신 발전을 이룩했다""이런 결과는 모두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회관개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들이 소개되고 있다


권회장은 또 오늘 우리들의 보금자리인 회관개관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낸 찬조금으로 이룬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앞으로 활기찬 라이온 따뜻한 봉사라는 구호아래 구석진 그늘에 정신적 등불이 되는 다정한 이웃으로 참봉사를 실천해 지역민들에게 사랑과 찬사를 받는 명문클럽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약속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