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 기념 ‘세일 페스타’ 최대 30% 할인
여문·진남·흥국상가, 학동 선소상가연합회, 해물삼합거리·낭만포차 동참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전남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 등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시내 주요 상가에서 ‘여수 세일 페스타’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와 외식업협회를 비롯해 여문상가, 진남상가, 흥국상가, 학동 선소상가연합회 등 대다수의 상인 단체는 이 기간 동안 세일행사에 참여하는 상가를 방문하면 5~3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이용하거나 음료수 제공 특별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수 세일 페스타 할인 행사에는 여름휴가철 관광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해양공원해물삼합거리와 낭만포차협회도 함께한다.

이와 함께 여수형공공배달앱인 ‘씽씽여수먹깨비’에서도 박람회 10주년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완 여수시 투자박람회과장은 “박람회 당시 뜨거운 분위기를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고, 10주년 행사를 다 함께 즐기기 위해 여수 세일 페스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기간 도심 곳곳에서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10주년 기념행사가 여수세계박람회장과 여수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첫날 기념식과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플라잉 워터쇼 ▷싱어게인 여수 ▷공연예술페스타 ▷에코공감향연 ▷청소년 댄스 스트릿 ▷탄소제로 에코 플록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