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진군청 사격실업팀 전국대회서 빛봤다…한국신기록 갱신
이미지중앙

전국 대회에서 큰 활약을 펼친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울진군 제공)


[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이 지난 5월 열린 전국대회에서 잇따라 큰 활약을 펼쳤다.

지난달 19일부터 523일까지 창원 국제사격장에서 열린 2021 한국실업사격연맹회장배 전국대회에서 공기소총부문 단체전 준우승,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공기소총부문 개인전에서 권은지 선수가 종전기록(251.1)을 갈아치우며 대회신기록(252.7)을 수립하며 우승, 공기소총부문 단체전에서는 준우승을 했다.

이후 25일부터 30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3회 대구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는 공기소총부문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우승을 거머줬다.

공기소총부문 단체전(권은지?류나영?최은정?김진영)에서 종전기록(1,884.4)을 깨고 대회신기록(1,884.5)을 세우면서 우승,공기소총부문 개인전에서는 권은지 선수가 종전기록(253.5)을 갈아 치우며 한국신기록(254)을 수립했다.

이로써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은 대회신기록 2회와 한국신기록 1회를 수립해 금메달 3,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면서 울진군의 위상을 높였다.

특히, 권은지 선수는 2연속 개인전 우승, 한국신기록 수립으로 도쿄 올림픽 메달획득에 성큼 다가가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사격실업팀이 다가오는 도쿄올림픽 여자 사격 부문에서 29년 만의 금메달 획득 소식을 들려줄 수 있길 기대한다올림픽 출전으로 국위선양과 함께 전 세계에 숨 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홍보와 위상을 높여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은 지난 달에 이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3회 창원시장배 전국사격대회'에 참가한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