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금’은 ‘불타는 경기력’으로 상주상무가 접수한다
이미지중앙

K리그1 11라운드 상주상무와 성남FC 경기 홍보 포스터(상주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프라이데이 나이트풋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리그1 11라운드 상주상무와 성남FC 경기가 10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상주는 성남과의 FA32강전을 통해 탐색전을 마쳤다. 상주는 리그에서 다시 만나게 된 성남을 상대로 불금경기에서 불타는 경기력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이다.

상상응원단과 함께하는 EPL존은 불금을 맞아 피맥(피자+맥주)파티를 진행한다. 6번 게이트를 통해 입장한 3인 이상 유료관중 선착순 100팀에게 피자헛 피자와 맥주 세트를 증정한다. 맥주는 신분증을 통해 확인된 성인에게 제공되며 미성년자에게는 음료를 제공한다.

EPL존에 착석했다면 좌석 하단을 주의 깊게 살펴보자. 좌석 하단에 부착된 미니언즈 스트커를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상주상무X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증정한다. 보물은 상상응원단이 확인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EPL존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와 함께 상상응원단을 만날 수 있다. EPL(Exiting Play Loudly)에 이름과 걸맞게 응원가에 맞춰 목청껏 상주상무를 응원할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상상응원단의 치어리딩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상주상무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입장 시 제출한 명함 중 추첨을 통해 상주상무 선수단이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찾아가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각 입장 게이트에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으면 된다.

한편, 상주상무와 성남FC의 하나원큐 K리그1 11라운드 경기는 티켓링크 사이트(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80#reser vation)와 경기 당일 매표소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