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동대 신입생 621명 정시모집…내년1월3일까지 인터넷 접수
이미지중앙

안동대학교(헤럴드 DB)


[
헤럴드 대구경=김성권 기자]안동대학교가 2019학년도 신입생 정시모집 원서를 29일부터 내년 13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한다.

안동대에 따르면 이번 (//)군 정시모집 신입생 인원은 6개 단과대학, 6개 학부, 40개학과에서 총 621명이다.

()군은 공과대학, 창의융합학부(인문사회계열), 인문예술대학(의류학과), 사회과학대학(생활복지학과), 생명과학대학(식품영양학과)이다.

()군은 인문예술대학, 사회과학대학, 사범대학, 자연과학대학, 생명과학대학, 창의융합학부(이공계열), ()군은 음악과에서 모집한다.

전형방법은 학과별로 수능성적 및 실기고사 등으로 선발하고 대학수학능력성적의 반영과목 및 반영비율이 모집단위별로 차이가 있어 본인에게 유리한 모집단위를 선택해 지원해야 한다.

안동대학교의 경우 반영지표는 백분위 성적이며, 문과 및 이과 구분 없이 계열 간 교차지원이 가능하므로 본인의 적성에 따라 원하는 학과에 지원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실기고사의 경우 ()군 음악과는 내년 122일 오전 930분부터 지정고사장에서 치러진다.

최종 합격자는 (//)군 모두 내년 129일 오후 2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130일 오전 9시부터 21일 오후 5시까지 안내된 등록금액을 가상계좌로 납부하면 된다.

안동대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해 학생에게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연하고 능동적 사고방식을 갖춘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창의융합학부를 신설하여 첫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