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기윤 경북농협 본부장·남재원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장 취임
이미지오른쪽

도기윤 신임경북농협 본부장

[헤럴드 대구경북
=김성권 기자]도기윤(53) 농협중앙회 인재개발원 부장이 제34대 경북농협 본부장으로 취임한다. 남재원(54)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장은 제6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장으로 취임한다.

도 신임 본부장은 영천 출신으로 달성고, 대구대를 거쳐 고려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1993년 농협중앙회에 입사한 뒤 농협 중앙교육원 교수, 청도군지부장, 정부서울청사지점장, 인재개발원 부장 등을 지냈다.

도 본부장은 다양한 현장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뛰어난 리더십, 합리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정평이 나 있다. 소탈하고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으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다.

11일자로 취임하는 도기윤 본부장은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겨울철 농업재해 대책 마련 농가소득 5000만원 조기 달성을 위한 23개 시·군지부 현장경영으로 정식 업무에 들어갈 예정이다.

가족으로 부인 윤진찬 씨 사이 11,취미는 테니스,

이미지오른쪽

남재원 신임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장

남재원 신임
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장은 안동 출신으로 안동 경일고, 안동대를 졸업했으며 1990년 농헙중앙회에 입사했다.

이후 NH농협은행 청송군 금융지점장, 농협중앙회 경북유통지원팀장,대구심사센터장, 경산공단지점장, 안동시지부장 등을 두루 거쳤다.

11일자로 취임하는 남 본부장 역시 취임식을 생략하고 일선 영업점 현장을 방문하며 정식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가족으로 부인 오위자 씨 사이 11,취미는 등산.독서다.

한편, 현 여영현 경북농협 본부장은 농협중앙회 상호금융 상무로 영전하며. 여종균 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장은 농협생명 부사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