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2018 전주오픈국제대회' 금3 은1 획득
이미지중앙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은 지난 21일부터 전북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전주오픈국제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헤럴드 대구경북=정종우 기자]경북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은 지난 21~24일까지 전북 전주 화산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전주오픈국제태권도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등 모두 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성주군은 전세계 28개국에서 선수단 2200여 명이 출전해 A매치대회(품새,겨루기), 경연대회(품새), 세미나(품새,시범) 등의 종목으로 실력을 겨룬 이번 대회에서 성주군청 여자태권도 선수단은 -53kg급 임하경, -67kg급 장희영, +73kg급 최민경 선수가 금메달을, -62kg급 윤수지가 은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선수들이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는 동안 재능나눔이라는 봉사활동도 틈틈이 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준비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국제대회에서 금메달 3개와 은메달 1개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어 세계의 명물인 성주참외의 명성과 더불어 성주군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jjw@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