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격투자형이면 ‘BNK굿샷타겟 동행펀드’"… BNK경남은행 신상품 내놔
[헤럴드경제=이경길(울산)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이 수익률 목표치에 도달하지 않으면 수수료를 깎아 주는 펀드 신상품을 내놨다.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자산운용과 함께 ‘BNK굿샷타겟 동행펀드(주식혼합)’를 판매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목표수익형인 이 펀드는 시장에 따른 자산배분과 저평가 가치주 압축 투자를 통해 5% 수익을 추구하는데, 만일 6개월 이내 목표수익에 도달하지 않으면 판매보수를 50%를 인하한다.

또 1년 이내 목표수익에 도달하지 않으면 판매보수와 운용보수 모두를 추가로 50% 인하한다.

해당 펀드는 최소 가입 금액은 20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WM사업부 김천도 부장은 “그 동안 고객 감동과 고객 만족 등 다양한 구호들이 금융상품시장에 존재해왔으나 선제적이고 자발적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장치가 마련된 금융상품은 거의 없었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의지가 담긴 ‘BNK동행’ 시리즈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 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BNK굿샷타겟 동행펀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달러북을 증정하는 사은이벤트를 4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